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전라남도

순천만국가정원 새로오픈 해서 방문했어요

by 아리의정보통통 2024. 4. 24.
728x90

 

순천만국가정원

전남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

매일9:00-21:00

매달 5번째 월요일 휴무

061-749-3114

입장료 : 성인 10,000

청소년, 군인 7,000

지난주말 순천만정원에 다녀왔어요

4월에 오픈한 순천만정원

오픈 첫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지만 안에들어가면

그렇게 사람이 많다고 느껴지지 않는

정원 규모

 

물품대여소도 있고 atm기계도 있네요

유모차 휠체어등을 대여해주고있었어요

 

지도는 안내소에서 한장정도

들고다시면 좋아요

워낙 넓어가지고 ㅎㅎ

이제 들어가봅니다

 

튤립의계절

진짜 다양한 색의 튤립들이

있어서 눈이 신선해진다고해야하나

향기도 다 다른데

빨간친구는 오렌지향이나요

신기해

가는 곧마다 튤립이 있어서

진짜 기분이 좋고 색이 너무

이뻐요!!!

날씨도 봄날씨라 딱

산책하기 좋은 날씨 ❤️

 

나라 테마 별로 정원이 존재하는데

가장 이뻤던건 프랑스와 이탈리아

유럽쪽정원이 이뻐요

🦋🌸❤️

이탈리아 정원

잔디밭에 이렇게 아름다운 꽃과

또 물이 흐르고있어서

뭔가 여유롭고 사람이 릴렉스 돼요

메타세콰이어길도 있어서 한컷

담양을 담아봅니다

담양이 훠씬 이쁘지만

그래도 멋있어요

 

네덜란드 정원 옆에는 강이 흐르고 있고

지금 딱 벚꽃 시즌이라 강따라 가로수가

쫙 벚꽃을 이루고있어요

이게 사진에 잘안담기네요

아름다움이 ㅠㅠ

차오름이라는

정원의 대표 언덕

언덕을 따라 올라가서

볼수있도록 길을 잘 닦아 놓았어요

사람들이 빙글빙글 언덕길을

따라 올라가는 모습을

볼수있어요

이런정원을 어디서 보나요

순천만 볼수있어요

 

저희는 스페이스 다리를 지나

편백숲까지 왔는데요

순천만습지까지는 안갔어요

편백숲 올라가는길이 철쭉동산을

올라가야하는데 조금 힘들어요 ㅋㅋ

갑자기 등산코스

편백숲을 지나

이런 전망대도 갈수있는데요

한번쯤 갈만하다

힘들면 안가도된다~ 라는 결론

멀리서 보이는 벚꽃도 참 이쁘네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너굴씨

이제 나가는길

유미의세포 정원

귀여워서 한번 들린 이곳

귀여운거 좋아하신다면 궈궈


산책을 다하고 배가 너무 고팠어요..

뭐먹지 하다 즉흥으로 찾은 이곳

단골 지인들이 추천하는 곳이라는데

순천 고기맛집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다음포스팅에서 계속...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