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전라남도

강진마라탕맛집 소림마라탕강진점 솔직후기

by 아리의정보통통 2024. 5. 3.
728x90

강진에 두개 밖에 없는

마라탕집 그중에 집에서 가까운 소림마라탕을

방문했어요 이렇게 마라탕이 귀할 수가,,,,

매장은 힙한 포스터로 ㅎㅎ

음식사진들이 걸려 있었어요

칸막이도 되어 있어서

몽가몽가 룸같은 느낌

조금 답답한감도 있지만 좋네여

 
 

좌석도 넉넉하게 이인석 4인석

이렇게 있답니다

수저통은 책상에 국율이쥬

마라탕 재료가 깔끔하고

깨끗하게 있었어요 숙주가 없어 아쉬웠지만

야채가 많이 없긴해요

청경채랑 배추가 끝,,,

버섯은 3가지 종유 팽이,느타리, 새송, 목이 버섯정도

그래도 배추가 있어 많이 담아봅니다

 
 

면종류가 많아요 ㅎㅎ

납장당면 옥수수면 당면 종류들

분모자 등등

저희가 제일 좋아하는 건두부 많이

담아주고 푸주 등등을 담아봅니다

 
 
 

맵기는 2단계선택!

마라탕으로 양고기 추가해서 찹찹

매장 화장실

매장안에 화장실이 있어 좋네요

시골 화장실 가기 무서운데

오래된건물은 ... ㅎㅎ

 
 
 
 

드뎌 마라탕이 나왔어요

오오 생각보다 저렴하고 양이 괜찮았어요

볶음밥 진짜 맛있네요 짭쪼롬하니

국물은 2단계부터 얼얼한맛이 추가되기때문에

입술이 얼얼했어요 마라향신료의 맛

이게 마라탕이지~~~

저녁 늦은 시간이라 딱 적당히

먹고 나왔네요 조금 부족한듯하나

볶음밥으로 양은 채웠어요 ㅎㅎ

다음에 더 많이 담아보께요~~

소림마랑탕 강진점!!

국물이 깔끔하고 마라맛이

중독성 있다 재료가 신선하다

숙주가 있었으면 좋겠다

오늘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