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서울경기

시흥거북섬 양식맛집 르플로 예약후기

by 아리의정보통통 2024. 5. 7.
728x90

친정식구들 데려가기위해

몇주전부터 미리 예약한 르플로

가족들과 대화하느라

사진이 몇장 없는점..양해부탁드려요

 

5인 이상 오전타임만 (11:30)예약가능한

거북섬 르플로 6인테이블은

한개밖에 없기 때문에 ㅎㅎ

예약하지않느면 대기할 수있어요

분위기 유럽

다녀온 엄마가 너무 좋아했어요

실내인데 실외같은 디자인

탁자와 의자들이

유럽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일단 인테리어 이뻐요

서핑 하는 모습을 보며

식사를 할 수있어요 ㅎㅎ

독특한 풍경이에요

마치 해변가에 온것마냥

뷰가 타트인것처럼 좋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하구요

가격대는 2만원대

파스타 종류가 많구요

스테이크메뉴는 없어요

고기는메뉴는 한가지 치킨있어요

매번 메뉴가 바뀌는지는

모르겠지만 메뉴가 많진 않았어요

저희는 양송이 갈레뜨

라구파스타

레몬크림치킨

트러플크림뇨끼

이렇게 주문했어요

양송이 갈레뜨 메뉴가 뭐지

궁금해서 먹어봒어요

바삭한 과자? 빵에 베이컨

양송이 토마토 야채를 곁들인메뉴에요

에피타이저로 딱이었어요

라구랑 뇨끼는 나오자마자

먹느냐고 못찍었네요..

마지막 메뉴는 레몬크림치킨!

오우 살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크림소스가 맛도리!!

르플로 전체적으로 음식양이 적어서

가볍게 먹기좋고 맛이진짜 있어요

간이 딱맞았어요 ㅎㅎ

외국인들도 많이오고 저희 11:30에

오자마자 줄줄이 사람들이 들어왔어요

인테리어가 특히 이쁜 이곳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