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안산고기맛집 내돈니돈

by 아리의정보통통 2022. 11. 16.
728x90


안산뒷고기맛집!!!!! 안산분들 부럽습니다 !!!
이런 것이 동네에 있다니 ㅠㅠㅠ

영업시간
11:00-22:00
브타 3:00-4:00


밑반찬이 이렇게나 깨끗하네요
고추장아찌! 모두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살맛나는맛 ❤️❤️❤️행복한 맛
내돈니돈 제법인데?

구성이 너무 알차서 양념돼지고기는
못 먹었다고 합니다
3명이서 뒷고기 모둠 양이 딱이네요
조금 부족하면 꼬들살 추가!

📍된장 술밥 필수📍

뒷고기모둠이 나왔습니다
양 많네?
부위는 설명해주셨는데 까먹고 말았습니다
확실한 건 색이 제일 찐한 건 뽈살
비게가 썩여 있는 건 꼬들살입니다 ㅎㅎ
일단 고기색깔 합격 먹어보겠습니다 추륩

너무 이쁜 구성 ❤️
민경 장군님이 말씀하셨지 음식을 이쁘다고 하면
그게 진이라고
음식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너 쫌 이쁘다

꼬들살 고기한점의 영롱함 그 잡채!
파절임을 구워서 함께 챱챱!!!!
진짜 맛있어요 ㅠ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아주 쫄깃한 식감이 입에서 연말 파티를 여는 중

아~~~~ 하세요 아~~~~
들어갑니다
슈우 우웅
내돈니돈 한점 그냥 사진만 봐도 군침싹도노

안산뒷고기맛집 소문 그대로네요
불이 진짜 쎄서 고기가 금방 익어요
탈수도 있으니 잘 돌봐줘야 해요


이게 진짜 별미인데요?
내돈니돈의 별미!!
두둥
된장 술밥 :)
왜 술이 들어가지?
술이 들어간 건가?
술술 입으로 들어가서 인가?
무튼 고기와 술술 자동으로 들어가는 건 맞아요
이건 진짜 안 시키면 안 되는 거시라요!
(말투 무엇)



꼬들살 고기 한점의 영롱함 그 잡채!
진짜 맛있어요 ㅠ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아주 쫄깃한 식감이 입에서 연말 파티를 여는 중

마지막은 역시 껍떼기 입니다
양념이 되어있고 이미 익힌 거라
그냥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만 주면 됩니다
칼집도 이쁘네요

고기계의 디저트 껍데기 ❤️

매장은 깔끔하게 !
단체손님 들와도 너무 좋은 테이블이네요 ㅎㅎ
깔끔한 매장
안산 사동 연말 회식은 내돈니돈에서 🥹🙏🏻
가족들과 와도 좋을 거 같아요 :)

고기먹다 갑자기 생각난 음료수
음료수는 셀프입니다
환타와 사이다를 먹습니다
냐미 내돈니돈 우리 동네도 와주세요 ㅠ

안산뒷고기맛집 내돈니돈 메뉴판
메뉴판도 깔끔하고 뒷고기모둠이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

배가 안차면 양념되지 갈비 추가로 해서
먹을 예정이었지만...

점심도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점심 6000원???
서울에서 말도 안 되는 가격이다..
이게 가능한가??
가격 합격

내가 이럴 줄 알았어
다 비워낼 줄 알았다고!
너무 맛있어요
같이 간 분들도 다 맛있다고 인정했습니다
뿌듯
안산 뒷고기 맛집 내돈니도 솔직 후기 🫡

덕분에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 돈 니 돈
안산 뒷고기 맛집은 내 돈 니 돈 강추

조금만 가까우면 좋겠다
우리 사이 너무 머네 ㅠ

또 갈래요 안산뒷고기맛집
내돈니돈 사랑해요 ❤️



이 글을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
맛있는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안산고기맛집
#안산단체회식장소
#안산회식맛집
#안산뒷고기맛집
#안산내돈니돈
#내돈니돈
#사리역맛집추천
#사리역고기맛집
#상록수고기맛집
#내돈니돈후기
#뒷고기맛집
#경기도뒷고기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