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결혼준비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후기

by 아리의정보통통 2022. 11. 18.
728x90

결혼하기 좋은 세상입니다
이렇게 업체마다 10개정도는
무료로 샘플을 받아볼수있네요 !
제가 선택한 이쁜 디얼디어의 샘플들 보시죵

아니 어쩜 포장이 이렇게 이쁘게 와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곳인가 ㅋㅋ
현대 백화점 쇼핑백색하고 똑같네요
무튼 디얼디어 튼튼한 박스로 포장 꼼꼼히 와요

10가지 제가 고른 청첩장
자수를 놓은 듯한 이쁜 청첩장
제가 업체 4군데를 봣는데
여기가 디자인이 제일 세련된것같아요
요즘 스타일로다가 이쁘고 깔끔하고
유니크 한것까지 !!
디얼디어 청첩장 맛집인듯
(보자기카드, 카드큐, 봄카드)
중 디얼디어게 제일 깔끔스

깔끔하죠!!!
인물일러스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봄카드도 추천 !

봉투는 다 똑같아요 제일 저렴한거 기본으로
하는게 좋을듯해요 ㅎㅎ

다른 업체도 마찬가지지만
디얼디어에서도 제가 고른 카드 리스트
가격을 표로 종리해서 보내주세요!
진짜 감사하네요
그냥 가격 보고 ! 오케이거 하면 바로 !
주문고고 할수있어요

디얼디어에서 보내준 신혼부부혜택 책자 !
오 좋은데..? 제법인데?

스티커와 식권도 ! 요렇게 같이 너무 귀엽네용
그치만 보통 식장에서 기본식권이 나가기에
이런거 꼭 필요하신분만 !!

최종 디얼디어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제일 저희같은 그림이 딱있길래 ㅎㅎ
너무 마음에 들고
다른 업체들도
샘플을 정말 많이 신경써서 보내서 조금 놀랐습니다
저는 그냥 봉투에 10장 모아서 올줄알았는데
이렇게나 정성스럽💝게
포장 ㅎㅎ 상상이상으로
이분들 진심이네 ㅋㅋ
제법이고 🙏🏻

넘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