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앙금떡케이크 맛집 상견례자리 대만족

by 아리의정보통통 2023. 1. 6.
728x90

이거 광고 아니고 찐 리뷰에요

상견례 자리 서예정식 포스팅에서

앙금 떡케이크 문의를 많이 주셔서

이렇게 글로 남겨요 ~

상견례자리 뜨거운 감사

보자기 앙금 떡케이크를 소개합니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에요

그런데 ... 비줄얼 보면 그가격도

저렴하다 느껴요 왜 그 가격인지 알겠더라구요

저는 다른거 추가 안하고

딱 베이직하게 저희 만의 문구와 함께

주문해서 퀵으로 받으려고 했으나

사장님이 퀵비 너무 많이 나온다고 하여

차도없는 저는 뚜벅이로

뚜벅뚜벅 부천에서 길음 (수유)까지

한시간 반 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정도 정성쯤은 !!

상견례인데!

부모님인데@@

그럼그럼 ~ 하면서

기분좋은 발걸음으로 갔어요

 

상가안에 있는건데

그날 또 눈이 아침에 왔었어서

오르막길을 올라가는데 혹시나 미끄러 질까

조심조심했던 기억이 ㅎㅎ

그나저나 영롱한 색깔좀 보세요 ~~

앙금은 따뜻하게 떡은 차게인가

반대론가

암튼 보관 6시간내에 먹어야한다구

하셨는데 그전에 다먹을것 같아서

패스 어떻게 들고 가나 했는데

사장님이 멀리 와주셔서

서비스를 주셨다

원래 가방을 따로 구매해야 하더라구요

상견례 사장님도 한몫 했어요

이렇게 다들 도와주시니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인터넷에서 보는 이쁜 사진과

똑같아요 진짜 보자기 같아서

저 주름 표현 한것 좀 보세요

섬세 그잡채 !!!

환갑이나 부모님 생일에 많이

앙금떡케이크

찾으시나봐요 주문이 진짜 많이 있으셔서

저 케이크 진짜

사장님 스케줄에 끼어 맞춰서 해주심

겨우겨우 했네요 이 게으름 뱅이는

고민은 이쁜 앙금케이크를 놓칠 뿐

미리미리 주문하세요 ㅠㅜㅠㅜ

부모님 생일이나 행사 있을때

앙금떡케이크 주문은 이곳에서 !!!!

가격대비 대만족이시리라 장담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