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여수여행코스모음 첫째날 게장맛집 부추파이

by 아리의정보통통 2023. 2. 3.
728x90

여수 까지 버스로 4시간30분

버스타는걸 좋아하는 저는 신나게

달려서 도착했습니다

처음 남자친구와의 여수여행

기대 플러스 기대

여수도착하자마자

여수하면 갓김치와 게장이지

하고 바로 게장 먹으로 슝

 

게장 찐으로 맛있네에

너굴씨가 해산물을 안좋아해서

조금씩 길들이?는중 ㅋㅋㅋ

먹으면서 하는말

나 게장좋아하네

재밌고 즐거운 게장먹방

양이 없어 보이는데

배불러요 게장 정식 보다

세스로나오는게 있는데

비주얼은 그게 훨씬좋아요

가격도 천원밖에 차이 안나니깐

그거 시켜드세요 ㅎㅎㅎ

정식도 진짜 맛있긴해요~~

게살을 아주그냥 터트려

게장가루를 날려~~

 

사실 계획에 있던 맛집은 아닌데

이런데 여행이지 즉흥으로 찾은

찐맛집 역시 여수는 게장이다~~

맛집 다음은 예상대로 카페를

가봐야겠죠? ㅎㅎ

원래는 하이마레를 가려고했는데

 

하필 ...연휴...인스타게시글도

없고 휴...연휴에 간게 잘못이라고

엄마가 ..ㅋㅋ엄마 내편아님 막이래

오션뷰와 안에 공간이 이뻐서

가려고했던건데

ㅎㅎㅎㅎ 이런게 여행의 묘미

 

부추크림파이최고

그래서 찾아간 더 힙한곳

밀키샵 여기 갬성 내취향인데

미국마트갬성??

 

와 이거 왜케 맛있죠?

케익에 부추조합은 무슨

꿀조합인가요???

너무 맛있고 말구요

돼지바 도넛은 크런치가루가

우두두두두두떨어지는게

재밌어요

 

이런거 진짜 맛있다며 ㅎㅎ

페인트통 감자칩 사고싶었지만

짐이야짐 너무 맛있게

진열 되어있어요 헝

사고싶게 하네? (사진않음)

콤부차도 판매해요

냉장고 시원할거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ㅎㅎ

시원해보이는 효과 냉장고 진열

과식을 했는지

콤부차를 먹겠다고 자꾸

소화에 도움이 된다며 ㅎㅎㅎㅎ

마자마자 대답하니 구매 완

사랑스럽네요💝

 

 

예날 청량리앞에 버거킬 갬성

아시나? ㅎㅎ 반질반질한 의자에

앉아서 비스켓 먹는 갬성

파파이스인가 5살때라 가물가물

포스터도 한갬성하네요 여기

맛집인정 ㅎㅎ

음료는그럭저럭 평타할거 없이

저는 티를 먹었기 때문에

단거 먹을때는 음료는 삼삼한걸로

먹는게 국율 아닌가용?

 

 
 

카페 근처에는 이런

벽화마을도 있었는데요

우연히 발견해서 올라갔어요

이계단뭐지 ??

올라가다보니 멋진

야경이 펼쳐졌구요 ㅎㅎㅎ

웬만한 카페보다 더 괜찮은걸?

바람이 마니 불어서

엄청 추웠던 기억이

바람불어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여수잖아요 여행의 즐거움

야경까지 딱 먹으니 여수 온것 같네요

너무 좋았던 첫날

마무리 ~ 다음은 스펙타클했던

둘째날코스를 공유하께요 ~~

2023.02.05 - [맛집 여행] - 여수여행코스모음 둘째날 테디베어뮤지언 루지 라테라스 스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