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여수여행코스모음 둘째날 테디베어뮤지엄 루지 라테라스 스파

by 아리의정보통통 2023. 2. 5.
728x90

두구두구 여수 둘째 날이 밝았습니다

첫째 날도 계획대로 된 건

없었는데요 둘째 날은 과연

여행의 묘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에너지 충전

활기력 일단 먹어둬

홍삼홍삼

그린카 빌리는데 ㅋㅋㅋ문 안열림

역시 오늘하루도~ 쉽진않군

재밌는 하루가 되겠엉~~

 
 

 
 

어디가나 아침엔 맥모닝을

먹어봅니다 아침에만

먹을 수있는 그리고 느낄 수있는

이 기분 ㅎㅎ

바로 여수테디베어뮤지엄에 갔어요

이곳에 루지가 있는 줄 몰랐는데

루지도 있더라구요~~

테디베어로 일단 미리

예매를 해서 갔습니다

쿠팡에 여수여행 패키지가 있더라구요

인당 1만 원에 구매 완료

 
 

여수테디베어뮤지엄

운영시간: 10:00-19:00

입장마감: 18:30

10시 오픈시간 맞춰서 와서 그런지

차가 그렇게 많이 있진 않네요

루지를 먼저 탈걸 조금 후회했찌만

테디베어뮤지엄을 거의 단독 대관

한 것 마냥 사진을 신나게 찍고 왔는데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패딩턴도 있었어요 ㅎㅎ

영화도 엄청 재미있게 봤는데

곰돌이 너무 귀여워요

테마를 너무 잘해놔서 진짜 보는맛이

있었어요 곰돌이로 꾸며놓으니깐

다 귀여운 거 있죠 ㅎㅎㅎ4층부터 내려오면서

관람하는데 22년에 완공되어

진짜 트렌디하고 포토존도 잘해놨어요

 
 
 
 
 

맑은눈의광인공룡발견

공룡테마도 있어서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거같아요

저는 아이입니까?

네니요?ㅋㅋㅋ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정말 강추에요

 
 
 
 
 
 

포토존 엄청 잘되어 있죠

롯데월드에 있는 인생 사진관 너낌

각 부스별로 다른 컨셉으로 꾸며놓아서

저는 진짜 행복했어요

사진을 한 100장은 찍은 것 같아요 뮤지엄에서

인생 사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요

아이들과 와도 너무 좋을 거 같은 이곳

여수여행오길 참 잘했네요

 
 
 
 

볼풀장도 있어서

인스타에서만 보던 그 인싸들만 한다는

볼풀장 놀이 여기서 해보네요 ㅎㅎㅎ

아이들이 있었지만

언제 이런거 해보겠어요

재미있게 사진 찍고 놀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명상 테마의 방도 있었는데요

인센스냄새가 폴폴

앉아서 명상을 하시는 분은

없었어요 ㅋㅋ

 
 
 
 
 
 

이런 곰돌이 테마로 꾸며놓은 것들이

정말 인상적이었는데요

만질 수 없는 것 명확하게

표기해놔서

그런 것만 만지지 않는다면

정말 재미있는 관람이 되고

추억을 한가득 남길 수 있어요

여수루지

운영시간: 10:00-19:00

전화번호: 061-810-6000

가격: 2만원 (1인 /2회)(패키지마다 상이)

테디베어에서 실컷 놀고

추우면 타지말자 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루지를 타려고 갔습니다

차라리 테디랑 루지 패키지를 살걸

저는 왜때문에 케이블카 패키지를

구매했을까요?

이럴 줄 몰랐으니까 ㅎ

일단 가봅니다 패키지로 묶여있는

상품들이 많았고 저희는

그냥 루지만 탈거기 때문에

루지 이용권만 끊었어요

안전교육을 듣고 달려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고

코스도 나름 길어서 꿀잼이었어요

정말 루지 타길 잘했네요

연휴 기간이라 사람은

많았지만 기다리는 것도

즐겁고 다 행복한 여수여행

 

바람이 정말 많이

불어서 조금 추웠는지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

어묵은 3개에 3천원

맛은 그냥 그럭저럭

핫도그는 별로예요 밀가루 맛 ㅎㅎ

소시지 맛이 조금 요상했어요

그래도 다 먹고 다음 코스로 출발

무수희를 가려고 했으나 딱

브레이크 타임에 걸렸지 모에요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그래서 그 옆에 피자를 먹으로

갔습니다

쫑포피자

주소: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67

운영시간: 11:00-24:00

전화번호: 061-666-3243

구)인생피자

너무 맛있잖아 ,,, 무슨일이야

저희가 들어갔을 때 아무도 없어서

사진 찍기 참 좋았는데

저희 들어오고나서 사람들이 단체로

들어오는 거예요 ㅎㅎㅎ

손님을 몰고 다니나 ~~ 했는데

딱 저녁시간이더라구요 헤헿

단체 손님있다고 해서

자리 옮겼는데 ㅋㅋㅋ

그 이후로 안들어왔어요 ㅠ

그러나 더 좋은 자리 앉은 것 같아요

피자만 맛있으면 됐죠

하와이안 피자 참 좋아해요

파인애플 구워 먹는 건

호불호 갈리는데 저와 너굴씨는

좋아해요 이런 거 잘 맞아서 좋아요

 
 

라테라스 워터파크

운영시간

요 하얀 건물로 들어가셔야

스파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런데 너무 추운 날은 가지 마세요 ㅠㅜ

너무 춥습니다 ㅎㅎ

그리고 겨울에는

야외 수영장은 18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해요 ㅠㅜ

일몰시간 맞춰서 운영하나 봐요

저희 야외수영장 이용하러

갔는데 ,,, 이용시간 끝나서 실내

수영장만 이용했어요

이거 이용하러왔는데

하지 못해서 아숩지만

실내에서 물놀이 실컷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늦은 시간에는

사람도 많이 없고 ㅎㅎ

단점은 락커와 물놀이장이

이어져 있지않고

한번 밖에 나가야 한다는거 ...

락커에서 나와서 복도를 이용해

안내종이를 따라 나가면

cu옆에 수영장 가는 길이 있어요

 
 
 

이 표지판을 따라서 쭉 가면 돼요

어흐 진짜 추웠어요 ㅎㅎ

물놀이하겠다고 이런 추위도

견뎌내본다 아이 하고는 오지 마세요 ㅎㅎ

리조트 이용하시는 게 좋아요

가족과 오실 경우에는

카카오 리뷰가 너무 안 좋길래

얼마나 안 좋은 거야?

했는데 시설도 괜찮고 수영장 안내해주시는

프론트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셨어요

저는 넘 괜찮았습니다~~

룩스카바나

운영시간: 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라테라스 바로 옆에 있는 룩스카바나

카페를 못 가서 이곳에 잠깐이라도

들리기로 했어요~~

마감시간 거의 다되서 방문

직원분들 속마음 '하 마감인데;ㅋㅋㅋ

하시겠죠 ㅠㅜ 그러나 여수여행 즐기로

왔어요 다들 미안~

언제 이렇게 큰 카페에 와봐요~~

 
 

공간이 엄청 컸어요 진짜 엄청

상상 그 이상으로 그런데

두 가지 분위기 존재해요

펍같은 힙한 분위기와 고급진

화이트톤의 우아한 분위기

한쪽은 노키즈존이라 조금 조용했는데요

디제잉 기계도 있어서

여름에는 아마 수영장 파티? 같은걸

하지 않을까 싶어요

 
 

너굴씨 굉장히

힙하게 찍었는데

물놀이 하고 와서 그런지

쇼파자리에서 바로 잠들었습니다

그는 잡니다 ㅋㅋㅋ

아수라백작 같은 매력의 룩스카바나까지

둘째날도 계획대로 된건

테디베어 밖에 없지만 ...

행복한 하루였어요헤헿

더 황당한 마지막날도

곧 공유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2023.02.04 - [맛집 여행] - 여수여행코스모음 첫째날 게장맛집 부추파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