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전라남도

강진오감통시장

by 아리의정보통통 2024. 4. 24.
728x90

파머스마켓 갔다가

걸어오는길에

오늘은 오일장 서는날이에요

보통 4-5시까지 하는것같아요

오는길에 참기름도 샀어요

기름짜는냄새에 이끌려서

요즘은 국산 못먹는다고 비싸서..

아저씨도 안먹는다며

중국산 참기름을 샀습니다

한병에만원~~

바로 미역국 끓여먹었는데

맛있네요 쩐내도안나고

바로짜서 따뜻한 온기가 남아있었어요

소주병에 쪼르르

담아주셨어요

고소한냄새

강진 정겹네요

기름집에 제비가

집을 짓고 살고있어요

제비집을 또 언제이렇게

볼수있을까요 ㅋㅋ

사진한장 남겼습니다

시장통 옷도팔고

소쿠리 야채 나무 모종

과일 생선

진짜 시장이에요

재미있어요 지금 병어 철인가봐요

생선집에 병어가 많네요

너무 너무 정겨운 풍경이에요

오늘 날씨가 덥지만

엄청 덥진않아서

산책삼아 오기도 정말 좋네용

젓갈도 팔아요

아랫지방은 홍어가

많아가지고 집집마다

없는집이 없네요

저는 진솔통닭있는 쪽에

생선집에서 고등어를 산적이

있는데요 4개에 만원~~

자반 고등어가 마트보다

저렴하고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보관방법도 알려주셨어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그럼 이만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