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전라남도

광주 쿠로시로 장덕점 리얼후기

by 아리의정보통통 2024. 4. 24.
728x90

라멘이 먹고싶어

찾아나섰습니다

광주에 맛집이 많이 있더라구요

교회에서 제일 가깝고

쳥점이 좋은것으로

갔어요

닭육수 베이스로

엄청 맛있어보였어요

육수는 리필이 안되고

면은 리필이 되는곳이었어요

매장 모습은 이렇습니다

일식집답게

바테이블이 있구요 오픈주방이에요

좌석도 꽤있었어요

안쪽에 단체석도 있었어요

가족 단위도 보이네요

갓김치가 맛도립니다

매운양념장도 있어서

담백한국물 시키고

양념장을 넣으면 될꺼같아요

후추를 좋아해서

넣어서 먹었어요

 

닭고기가...진짜 부드러워요

이런식감 처음이에요

생닭느낌인데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국물에 거품을 내서 한껏 부드러워요

 

계란은 반숙!! 국율

면이 얇아서 진짜 식감이 좋아요

탱글탱글한 신라면과다르게

라멘만에 특유의 식감!!

맛있어요 국물과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네요

냠냠 또먹고싶네요

 

여기에 또하나의 맛도리는

바로 이것

5000원에 행복 가라아케입니다

샐러드도 맛있어요

진짜 부드러워서 겉바속촉식감

라멘과 곁들여 먹기 딱이네요

라멘만 아쉽다면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아 잘먹었다는 뜻 ㅎㅎ

빈그릇

 

주차는

뒷편에 4-5대정도 댈수있었어요

여기는 워크인손님 입구

간판에 안보이는게 또

갬성이네요

찾아가는 즐거움

그럼 이만

건강하세요

오늘도 좋은일 기득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