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전라남도

광주에이치에비앙(H에비앙) 모텔 이거 빼고 다 좋아요 내돈내산

by 아리의정보통통 2024. 4. 25.
728x90

남편이 찾은 호텔

가격도 괜찮았어요

들어가자마다 좋았던건

냄새가 하나도 안났어요

그 특유의 모텔 냄새

들어가자마자 티비부터 켜보는 남편

티비가 진짜 커요

넥플릭스 잘돼요~

베개나 이불도 깨끗했어요

얼마 안된 곳인가 했어요

지방 결혼식으로 오시는 분들도

엄청 많네요

컴퓨터도 완전 게이밍 컴퓨터네요

게임에 취미가 없는걸 한탄 ㅋㅋ

간만에 해볼까 했는데

아이디 비번 찾아야하고 귀찮은거 있죠?

방크기가 꽤커요 둘이 사용하기

좁은 방은 아니었어요

바닥도 깨끗하고

물건들도 정돈이 잘 되어 있네요

 
 

가운도 있었어요 옆에 스타일러도 있고

정장을 가지고 오시는분들

저녁에 고기를 드시고 오시는 분들에게

진짜 좋아요

스타일러를 돌려두고 자면되니까

마음에 드네요

잠옷을 가지고와서 사용하진 않았어요

화장실에 물이 금방 말라서 좋네요

화장실도 깨끗해요

따뜻한 물도 잘나옵니다

샴푸랑 린스 바디워시 향도 좋아요

변기도 버튼으로 내려가고 비데도 있어요

다만 변기에 앉아 있으면 밖에서

실루엣이 ㅋㅋ 조금 보여요 ㅎㅎ

정말 몸만 가면 되는 곳이었네요 ㅎㅎ

여성청결제, 스킨, 로션, 폼클렌징,

머리끈, 칫솔, 치약, 비누

두개씩 있네요 ~~ 넉넉하게

잘사용하고 왔어요

에이치에비앙 선택한 이유가 조식이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먹진못했어요

대신 조식 먹는 꿈을 꿨어요

먹어봐야하는데..하면서

무튼 조식은 7:00~8:30 까지 진짜 조식..

푹자는게 이득인가

먹는게 이득인가

여러분은 어떤 쪽인가요?

조금 놀랐던게

빗에 머리카락이 없었어요

빗도 가지고 왔는데

그냥 호텔에 있는 빗 사용했습니다

빗도 종류가 세가지~

센스가 있네요

요즘 환경이다 뭐다해서

칫솔을 안준다는데

줘서 너무 좋네요

칫솔도 챙겨갔지만 ㅋㅋㅋ

혹시몰라병 조금 있어가지고

드라이기 세기도 마음에 들어요

고데기도 있어요 사용하진 않았어요

광주결혼식 있으신 분들은 1박하신다면

부담없이 있을꺼 다있는

에이치에비앙 호텔 추천합니다

 

커피는 카누 없어요

녹차 둥글레차 미스커피 커피포트 종이컵

있어요 저희는 마라탕 포장해와서

종이컵 앞접시로 잘 사용했어요

 
 

큰화면으로 드라마 보면서

잘놀다가네여

에이치에이앙 단점이 있다면..

너무 푹신한 침대와

방음.. 위층에서 걸어다니는 소리가

쿵쿵쿵쿵 다들립니다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거슬릴수있어요

저희 남편처럼ㅋㅋㅋ

집이 층간소음이 있는데

여기도 있네요 ㅋㅋㅋ

집인줄~~~

에어컨도 잘작동하구요

공기 청정기도 있어서

쾌적했어요

복도에는 전자레인지와

정수기도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대표님이 많은 곳에서 숙박을 하신분이 아닐까

이런 센스있는 생각을 할수있었을거라

생각을 해봅니다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광주 에이치에비앙 호텔

방음안되는 거 빼고는 좋았어요

광주를 또 방문하게 된다면

부담없이 또 방문하게 될거 같아요

그때는 조식을 먹어볼까요?

아 지하주차장 입구가

좁습니다 큰차는 나오시는데

몇번 돌리고 돌리고 해야할 수도 있어요

주차장 코너 벽면이 많이 긁혀있더라구요~

웬만하면 1층이나 외부에 주차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와이파이무료

전객실 금연

 

오늘도 행복한일이 가득하시길 바래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