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전라남도

깔끔한 강진국밥집 남도국밥

by 아리의정보통통 2024. 4. 24.
728x90

모둠순대국밥주문이요!!

진짜 깔끔한 강진국밥맛집에 왔어요

국물이 진짜맑아서

간이 됐나 안됐나 먹었더니

간은 안돼서 나오더라구요

반찬도 깔끔 여기는

깔끔순대국밥집이라고해도

괜찮을것같습니다

김치도 맛있고

청양고추도 국밥에 썰어넣으면

칼칼하니 맛있네요

 

가게도 깔끔하니

진짜 반찬리필통도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순대국밥집 냄새날법도한도

주방도 엄청 깨끗하고

좋아요

보통만원정도합니다 국밥

주인아저씨가 순대에 자부심이 있는것

같긴해요 깨끗하게

가게에는 룸도 있습니다

정리가 참 잘되어있네요

 

너굴씨는 암뽕순대국을 시켰어요

암뽕순대국은 피순대국밥이었어요

저는 그걸 안먹어서 ㅎㅎ

모둠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

매장오기전에

네이버주문포장도

가능하네요

대표 먹거리 선정 업소네요

2023년도 부터ㅋㅋ

1,3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래요

브레이크 타임도 있답니다

15:00-17:00 입니다

깨끗한 재료준비시간🥹

깔끔한 점심

든든한 한끼 원하시면

여깁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